“고즈넉한 템플스테이투어”
‘양산’
양산은 경상남도 동부에 있는 시로
전체적으로 산세에 있어요.
이러한 아름다운 산세와 더불어
수많은 사찰이 분포해 있는데
그중에서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통도사가 가장 유명해요.
통도사 이외에도 산세와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사찰들이 많으니 이곳 양산에 오셔서
템플스테이를 하며 일상에서 얻은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추천해요.
AI 키토크로 보는
양산
정겨움이느껴지는
힐링되는
싱그러운
공기가신선한
먹거리가많은
고즈넉한
운치있는
컬러풀한
정취를느낄수있는
정감가는
양산
여행혜택
양산에서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


01. 오롯한 나를 만나는 시간, 대한민국 ‘양산’에서 템플 스테이 경험하기
양산/대한민국
“고요한 자연 속의 힐링”
◻️ 경상남도 동부에 있는 ‘양산’은 시가지를 중심으로 고요한 산자락에 둘러싸여 있는데요.
– 이러한 산속 곳곳에는 나지막한 사찰들이 자리해 있으며, 그중에서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통도사’가 가장 유명하며, 산세와 어우러진 숨은 사찰들이 많아 템플 스테이를 체험하기에 제격이에요.
– 가만히 내면을 응시하다 보면, 오롯한 자신을 만나게 되는 템플 스테이를 경험해보세요.


02. 양산의 천 년 고찰, ‘통도사’에서 템플스테이 하기
양산/대한민국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유서 깊은 사찰”
◻️ 양산 ‘통도사(通度寺)’는 646년에 세워진 고찰로, ‘산사, 한국의 산지 승원(Sansa, Buddhist Mountain Monasteries in Korea)’ 중 하나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유서 깊은 사찰이에요.
– 각종 불상과 탱화, 아름다운 건축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통도사 청동 은입사 향완’과 ‘양산 통도사 봉발탑’ 등 대한민국의 보물들을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 이곳은 고요한 휴식과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템플스테이의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 단체형과 체험형, 휴식형, 당일형으로 프로그램이 나누어져 원하는 방식으로 사찰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컵등 만들기와 부처님의 사리가 모셔져 있는 보궁에서의 명상 등 다양한 체험이 참여자들에게 제공해요.
– 천 년 역사의 고찰, ‘통도사’에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템플스테이를 체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양산
대표 명소
힐링되는
한가로움을즐길수있는
불빛이화려한
공기가맑은
연인과가기좋은
트래킹하기좋은
만족스러운
아이들과가기좋은
신기한게많은
여유를느낄수있는
📢 자주 묻는 질문
◻️ 양산은 어떤 곳인가요?
양산은 경상남도 동부에 있는 시로 전체적으로 산세에 있습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산세와 더불어 수많은 사찰이 분포해 있는데 그중에서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통도사가 가장 유명합니다. 통도사 이외에도 산세와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사찰들이 많으니 이곳 양산에 오셔서 템플스테이를 하며 일상에서 얻은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
◻️ 다른 사람들은 양산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여행객들은 ‘정겨움이느껴지는’ ‘힐링되는 ’ ‘싱그러운’ 곳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양산 여행 시 알아야 하는 정보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한국에서 양산까지 0시간 53분 소요되며 시차는 같고 통화는 KRW, 언어는 Korean을 사용합니다.
◻️ 양산에서 힐링되는 명소는 어디인가요?
양산 대표 힐링되는 명소는 ‘순매원’, ‘밀양댐’, ‘대운산자연휴양림’ 입니다.
◻️ 양산에서 추천하는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
양산에서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는 ‘오롯한 나를 만나는 시간, 대한민국 ‘양산’에서 템플 스테이 경험하기’ 입니다.
◻️ 지금 예약 가능한 양산 호텔은 어디이고 얼마인가요?
현재 예약 가능한 호텔은 ‘베니키아호텔양산’, ‘양산 쇼 호텔’, ‘the Hotel’ 이며 각각 1박에 99,000원, 45,000원, 65,000원입니다.
‘𝗕𝗼𝗼𝗸𝗶𝗻𝗴.𝗰𝗼𝗺’기준: 예약 가능한 양산 호텔 클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