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하우스의 도시”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시드니는 오스트레일리아 의 대표 여행지에요.
오페라하우스가 유명한 도시이고, 본다이비치, 왓슨스베이,
달링하버 같은 해안이 대표적인 관광지에요.
또한 호주의 대표 음식은 캥거루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오페라하우스와 달링하버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드니 타워 아이도 유명한 여행지 가운데 하나에요.
AI 키토크로 보는
시드니
마음이평화로워지는
먹거리가많은
미식가들이가기좋은
바베큐파티하기좋은
산책하기좋은
마음에쏙드는
다양한액티비티가있는
단체여행가기좋은
동심으로돌아갈수있는
힐링되는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필수 여행 정보
비행시간 | 10시간 52분 |
---|---|
비자 유무 | 90일 무비자 |
시차 | 1시간 빠름 |
통화 | AUD |
전압 | 230V |
언어 | English |
시드니
도시 지수
시드니
코로나바이러스-19
시드니
여행혜택
시드니에서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


01. 시드니에서 새해의 첫 불꽃놀이 감상하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불꽃의 웅장한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 세계 3대 아름다운 항구인 호주 시드니 항에서는 매년 12월 31일에서 1월 1일이 되는 순간 불꽃놀이가 펼쳐져요.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에서 펼쳐지는 가장 화려한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몰려든 인파로 해마다 시드니가 북적거리는데요.
– 불꽃놀이는 저녁 9시에 한 번 하고, 12시 자정이 되면 다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세계 주요 대도시 중 가장 먼저 새해를 맞이하는 시드니의 지리적 특성상 새해 첫 불꽃놀이를 구경한다는 의미가 있어요.
– 내년에는 누구보다 먼저 시드니에서 불꽃을 감상해보면 어떨까요?


02. 국제 건축상의 영광을 안은 ‘Ian Thorpe Aquatic Centre’에서 수영하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인간어뢰가 운영하는 호주 수영의 성지”
◻️ 1982년에 태어나 다양한 세계 신기록 경신, 올림픽 금메달, 수영 세계선수권 대회 사상 첫 6관왕 등 전설적인 기록을 만든 호주의 수영 선수 이언 소프, 그의 이름을 딴 이언 소프 아쿠아틱 센터가 호주에 있어요.
– 수영 교육과 보급을 목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물결의 모습을 형상화한 건물 자체도 매우 아름다워요.


03. 시드니의 랜드마크,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 관람하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스카이다이빙과 캥거루를 만나보자”
◻️ 오페라하우스가 유명해서 흔히 호주의 수도라고 잘못 알고 있는 도시, 시드니는 본다이 비치, 왓슨스 베이, 달링하버와 같은 해안이 펼쳐진 해변 휴양지에요.
– 시드니의 전경과 아름다운 해변, 오페라하우스를 모두 볼 수 있는 시드니 타워 아이 티켓을 예매하고 가는 것을 추천해요.
– 이색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호주 대표 음식인 캥거루 고기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04. 시대를 앞선 건축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 관람하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공간이 연주하는 세계 제일의 오페라 하우스”
◻️ 1973년 10월 20일에 문을 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Sydney Opera House)는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스주의 수도 시드니에 있는 공연장으로서, 1,547석의 오페라 극장과 2,679석의 음악당을 비롯해 여러 개의 극장, 전시관, 도서관 등이 있어요.
– 이곳은 가장 유명하고 인상적인 20세기의 건축물 가운데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공연장 중 하나에요.
– 남쪽으로는 시드니의 유명한 다리인 시드니 하버 브리지와 가까우며 시드니 하버 브리지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주변의 풍경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대표적인 이미지 가운데 하나에요.
– 조개껍데기처럼 생긴 이 건물의 지붕 모양은 국제 디자인 공모전의 우승작 작가인 덴마크의 건축가 요른 웃손이 오렌지 껍질을 벗기던 도중에 떠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 부분적으로 원형의 모양인 바깥 표면은 자주 그곳을 항해하는 범선의 소함대를 떠올리게 하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비록 많은 관광객이 공연 관람에 관심이 없더라도 시드니의 주요 관광지 중의 하나로 손꼽혀요.
– 발레와 음악 공연, 오페라가 열리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오스트레일리아 오페라 극단, 시드니 극장단, 시드니 교향 관현악단의 상주지이며 뉴사우스웨일스주 문화부 장관 산하 기구인 오페라 하우스 기금에 의해 운영되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2007년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선정되었어요.


05.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는 아름다운 해안가, Mrs Macquarie’s Chair에서 시간 보내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06. 화려한 꽃의 향연, 왕립 식물원 로열 보태닉 가든스에서 힐링하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07. 바다 향기 물씬 풍기는 아늑한 유원지,
빈티지한 멋이 있는 루나 파크 시드니에서 놀이기구 타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08. 호주의 활력 넘치는 문화거리, ‘The Rocks Market’ 기념품 사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09. 거대한 쇼핑몰의 뜨거운 열기, ‘Paddy’s Market Haymarket’에서 쇼핑하기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10. 국제 건축상에 빛나는 아름다운 수영장 투어, Ian Thorpe Aquatic Centre
시드니/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대표 명소
기대이상인
화려한
마음에쏙드는
웅장함이느껴지는
볼거리가많은
다양한음식을즐길수있는
불빛이화려한
번화한
분위기가정갈한
햇살이따사로운
📢 자주 묻는 질문
◻️ 시드니는 어떤 곳인가요?
시드니는 호주의 대표 여행지입니다. 오페라하우스가 유명한 도시이고, 본다이비치, 왓슨스베이, 달링하버 같은 해안이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또한 호주의 대표 음식은 캥거루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와 달링하버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드니 타워 아이도 유명한 여행지 가운데 하나입니다.
◻️ 다른 사람들은 시드니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여행객들은 ‘마음이평화로워지는’ ‘먹거리가많은’ ‘미식가들이가기좋은’ 곳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시드니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시드니에서 평가가 좋은 호텔은 ‘Little National Hotel Sydney’, ‘SKYE Suites Sydney’, ‘오볼로 1888 달링 하버’ 이 있습니다.
‘𝗕𝗼𝗼𝗸𝗶𝗻𝗴.𝗰𝗼𝗺’기준: 시드니 인기 호텔 클릭하기
◻️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시드니 숙소는 어디인가요?
시드니에서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숙소는 ‘Little National Hotel Sydney’, ‘SKYE Suites Sydney’, ‘포 시즌스 호텔 시드니’ 이 있습니다.
‘𝗕𝗼𝗼𝗸𝗶𝗻𝗴.𝗰𝗼𝗺’기준: 더 많은 시드니 호텔 클릭하기
◻️ 시드니 여행 시 알아야 하는 정보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한국에서 시드니까지 10시간 52분 소요되며 시차는 1시간 빠르고 통화는 AUD, 언어는 English를 사용합니다.
◻️ 시드니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는 무엇인가요?
시드니에서는 ‘시드니 어트랙션 콤보 티켓 (바코드 바로 입장)’,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가이드 워킹 투어’ 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시드니에서 기대 이상인 명소는 어디인가요?
시드니 대표 기대 이상인 명소는 ‘아트 갤러리 오브 뉴사우스웨일스 주’, ‘Madame Tussauds Sydney’, ‘바다 생명 시드니 수족관’ 입니다.
◻️ 시드니에서 추천하는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
시드니에서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는 ‘시드니에서 새해의 첫 불꽃놀이 감상하기 ‘ 입니다.
◻️ 지금 예약 가능한 시드니 호텔은 어디이고 얼마인가요?
현재 예약 가능한 호텔은 ‘SKYE 호텔 스위트 파라마타’, ‘SKYE Suites Green Square’, ‘The Lurline Randwick’ 이며 각각 1박에 249,765원, 240,291원, 111,748원입니다.
‘𝗕𝗼𝗼𝗸𝗶𝗻𝗴.𝗰𝗼𝗺’기준: 예약 가능한 시드니 호텔 클릭하기
◻️ 시드니 호텔의 평균 숙박 요금은 얼마인가요?
시드니 4성급, 5성급 호텔 평균 1박 요금은 155,516원, 316,008원입니다.
‘𝗕𝗼𝗼𝗸𝗶𝗻𝗴.𝗰𝗼𝗺’기준: 더 많은 시드니 호텔 클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