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여행가면 무조건 방문해야 할 핫 플레이스 – 마이버킷리스트

Square

“낭만적인 항구와 맛의 도시”

목포

목포시는 대한민국 전라남도의 서남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목포시 여행에는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유달산, 두 사람이 나란히 삿갓을 쓰고 서 있는 모습의 갓바위, 해수욕장의 고운 모래톱과 아름다운 낙조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추천합니다. 또한 카누, 낚시, 클라이밍 등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AI 키토크로 보는 👀
목포 

정겨움이느껴지는

어마어마한

소소함을느낄수있는

먹거리가많은

운치있는

유익한시간을보낼수있는

아날로그적인

정취를느낄수있는

감성을자극하는

감성적인

 

목포
여행혜택

  • 숙박
    부킹닷컴 15% 현금 캐시백

  • 픽업
    픽업스캐너 해외공항 픽업 10%할인

  • 액티비티
    클룩 액티비티 10% 단독 할인

  • 환전
    하나은행 최대 90% 환율 우대 서비스

  • 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제휴캐시 1~40만원 증정

  • 캐리어 운송
    트립이지 상시 10% 할인

  • 유심
    유심/포켓와이파이 전 상품 18% 할인

  • 보험
    오픈플랜 여행자보험 간편비교/가입

 

목포에서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 🖐🏻

버킷리스트

‘영암 100리 벚꽃길’에서 드라이브하기

목포/대한민국

“핑크빛 벚꽃 터널 속을 달려보아요🤗”
하얀 벚꽃이 스르르 내리는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요. 영암 100리 벚꽃길은 영암 읍내를 거쳐 왕인 문화 유적지를 지나 학산면까지 아름다운 벚나무들이 촘촘히 있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유명해요. 벚꽃 시즌에 방문하면 핑크빛 벚꽃 터널 속에서 환상적인 드라이브를 할 수 있어요. 벚꽃길에서는 해마다 왕인 문화 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버킷리스트

천사의 섬, 비금도 ‘하트 해변’에서 산책하기

목포/대한민국

“비금도에서 사랑 고백? 😍 100% 성공!”
섬에서 조용히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비금도’입니다. 그 중에서도 하트 모양 해변이 있는 ‘하누넘 해수욕장’은 기암괴석과 해송림이 잘 어우러져 모두가 찾는 명소가 된 곳이에요. 비금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선왕산 정상에서 바라본 비금도의 경치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깔끔한 등산로가 조성되어 있어 주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버킷리스트

고즈넉한 섬, ‘우이도’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남도 음식 맛보기

목포/대한민국

“오붓한 느림의 행복, 힐링의 섬 🌴”
‘우이도’는 80m의 동양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모래언덕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하지만 그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푸짐한 섬 인심과 민박집의 밥상이에요. 남도 특유의 맛깔스런 반찬을 곁들여 바다에서 잡아 온 생선을 회나 구이로 신선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상산봉’에서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의 배경으로도 출연한 적도 있어요.

버킷리스트

한국의 청정 도시, ‘목포’ 해안가에서 신선한 해산물 맛보기

목포/대한민국

“낭만적인 항구와 맛의 도시 🚢”
전라남도 서남부에 있는 항구도시, ‘목포’는 아름다운 산과 바다,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곳 입니다. 사철 내내 아름다운 유달산, 삿갓 쓴 두 사람의 모습을 한 ‘갓바위’, 때 묻지 않은 청정해역을 지닌 ‘외달도’ 등 인기 있는 명소에요. 이외에도 수상레저, 도자 체험 등 풍부한 즐길 거리까지 제공해요. 또한, 맛의 도시인 이곳에서 세발낙지, 홍어삼합, 갈치조림 등과 같은 입안을 행복하게 해줄 음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도시, 대한민국의 ‘목포’입니다.

버킷리스트

오색빛깔 튤립이 만개한 ‘신안튤립축제’에서 사진찍기

목포/대한민국

“한국의 국가대표 튤립축제🌷”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면 임자로의 ‘신안튤립공원’은 4월 중순 벚꽃이 피는 시기에 운영해요. 튤립공원과 송림원에 튤립광장, 유리온실, 수변정원, 동물농장, 해송 소나무 숲길 등으로 조성되어 있어요. 특히 유리온실에는 다양한 종류의 다육식물과 인공연모스 벽면식물로 구성된 다육실문전시관과 공중식물 및 야자수 등으로 꾸며진 아열대식물 전시관을 볼 수 있어요. 튤립 100여 품종, 300만 송이 튤립이 만개되어 있는 ‘신안튤립축제’에서 형형색색으로 장관을 이루는 튤립을 구경하러 가보세요.

버킷리스트

국내 최장거리 케이블카,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케이블카 타기

목포/대한민국

“낭만이 가득한 목포의 랜드마크 케이블카😚”
국내 최장거리 케이블카인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전남 목포시 고하도안길에 위치해요. 목포 시내 북항스테이션에서 출발하여 유달산 정상부에서 ‘ㄱ’자로 꺾여, 해상을 지나 반달섬 고하도에 이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에요. 다도해의 금빛 낙조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총 길이 3.23km의 압도적인 탑승거리와 볼거리로 베트남 빈펄케이블카를 능가하는 아시아 최고의 노선으로 평가되고 있어요. 또한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스테이션 왕복 40분의 짜릿한 이벤트와 함께 북항, 유달산, 고하도 3곳의 스테이션에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목포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한 고객들의 다시 찾고 싶은 곳 1순위로 태어나게 될거에요.

 

목포
대표 명소

신기한게많은

연인과가기좋은

운치있는

볼거리가많은

아이들과가기좋은

기대이상인

힐링되는

정취가느껴지는

마음이맑아지는

푸드트럭이있는

🔈자주 묻는 질문

▫️ 목포는 어떤 곳 인가요?

목포시는 대한민국 전라남도의 서남부에 있는 도시입니다. 목포시 여행에는 사철 아름다운 유달산, 두 사람이 나란히 삿갓을 쓰고 서 있는 모습의 갓바위, 해수욕장의 고운 모래톱과 아름다운 낙조 등이 경관인 외달도를 추천합니다. 또한 카누, 낚시, 클라이밍도 다양한 체험들도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은 목포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나요?

여행객들은 ‘정겨움이느껴지는’ ‘어마어마한’ ‘소소함을느낄수있는’ 곳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목포 여행 시 알아야하는 정보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한국에서 목포 까지 0시간53분 소요되며 시차는 같고 통화는 KRW, 언어는 Korean 을(를) 사용합니다.

▫️목포에서 신기한게 많은 명소는 어디인가요?

목포 대표 신기한게많은 명소는 ‘목포 갓바위’, ‘우항리공룡화석지’, ‘목포자연사박물관’입니다.

▫️ 목포에서 추천하는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

목포 에서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는 ”영암 100리 벚꽃길’에서 드라이브하기’ 입니다.

▫️ 현재 예약 가능한 목포 호텔은 어디이고 얼마인가요?

현재 예약 가능한 호텔은 ‘샹그리아비치관광호텔’, ‘Hotel Hyundai by Lahan Mokpo’, ‘폰타나 비치 호텔’이며 각각 1박에 115,000원, 121,000원, 115,000원 입니다.

🔔 ‘𝗕𝗼𝗼𝗸𝗶𝗻𝗴.𝗰𝗼𝗺’기준

 예약 가능한 ‘목포’ 호텔 클릭해보기

▫️ 목포 호텔의 평균 숙박 요금은 얼마인가요?

목포 4성급 호텔 평균 1박 요금은 121,000원 입니다.

🔔 ‘𝗕𝗼𝗼𝗸𝗶𝗻𝗴.𝗰𝗼𝗺’ 기준

더 많은 ‘목포’ 호텔 클릭해보기

클릭해보기👇🏻

Let us know your Bucketlist, please?